追蹤
♡ SeCreT SUnShIne♡ 全度妍 전도연
關於部落格
韓國影后全度妍的資訊部落!
  • 79715

    累積人氣

  • 0

    今日人氣

    0

    追蹤人氣

全度妍將與韓國影帝宋康昊合作新片《密陽》

`초록물고기` `박하사탕` `오아시스`에 이은 네번째 장편영화로 서울에서 밀양으로 내려온 피아노 학원 강사와 현지 카센터 사장이 엮어가는 사랑이야기를 줄기로 한다. 전작 3편을 문성근, 명계남 등과 함께 만든 영화사 이스트필름에서 만들었던 이창동 감독은 이번에는 연출 뿐 아니라 직접 영화사 파인하우스를 설립해 단독 제작한다. 배급은 시네마서비스가 맡았다.

`시크리트 선샤인`의 이한나 프로듀서는 15일 헤럴드경제와의 전화통화에서 "송강호와 전도연에게 진행중인 시나리오를 넘겼고 출연계약은 아직 하지 않았지만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캐스팅은 이달말께 확정될 것"이라며 "현재 이창동 감독이 최종 시나리오 작업을 하고 있으며 연내에 촬영에 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PD는 "구체적인 내용은 완결된 시나리오가 나와야 알 수 있지만 사랑을 주제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의 소도시의 지명인 밀양(밀양)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시크리트 선샤인`은 이창동 감독의 감독 복귀작이자 첫 본격 멜로영화로 주목을 받고 있다. `너는 내 운명`에서 `멜로 퀸`의 자리를 확인한 전도연과 봉준호 감독의 `괴물`로 다시 한번 국내 최고 배우 중 하나임을 확인한 송강호의 결합도 영화계의 기대를 모은다. 송강호는 무명시절이었던 1997년 조연인 깡패 중 한명으로 `초록물고기`에 출연한 적이 있어 이번이 두번째 만남이다.


 

전도연-송강호, 이창동 감독과 뭉친다
[스타뉴스] 2006년 06월 15일(목) 오후 02:06

충무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전도연과 송강호가 이창동 감독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초록물고기', '박하사탕', '오아시스'의 이창동 감독이 준비중인 신작 '밀양'(제작 파인하우스필름)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전도연의 소속사 측은 "현재 이창동 감독의 '밀양' 출연은 전향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송강호 측 역시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며 이를 확인했다.

'밀양'은 특히 이창동 감독이 문화부장관에서 물러난 뒤 처음, '오아시스' 이후 4년만에 제작을 분비하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여기에 전도연과 송강호라는 쟁쟁한 배우가 합세하면 단박에 충무로 최고 화제작 중 하나로 부상할 전망이다.

준비하는 작푸은 경남 밀양을 배경으로 피아노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여자와 카센터 사장 남자의 사랑이야기라는 기본 줄거리 정도만이 알려졌을 뿐 상세한 스토리나 기타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창동 감독, 송강호·전도연과 손잡는다!
[마이데일리] 2006년 06월 15일(목) 오후 03:06

 

[마이데일리 = 이경호 기자] 2004년 7월 문화부장관 퇴임이후 새 영화를 준비하고 있는 이창동(52) 감독이 충무로 캐스팅 1순위 송강호, 전도연과 손잡는다.

이창동 감독이 준비하고 있는 새 영화는 ‘밀양’, 피아노 강사와 카센터 사장의 색다른 멜로를 그릴 예정이다.

이창동 감독은 영화를 기획하며 송강호와 전도연을 점찍었고 두 배우도 출연에 긍정적인 의사를 보이고 있다.

전도연과 송강호의 소속사측은 “최근 이 감독과 두 배우가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고 확인하며 아직 정식으로 계약을 맺지는 않았지만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강호는 스타덤에 오르기전 이 감독의 장편 데뷔작 ‘초록물고기’(1997)에 출연한 경험을 갖고 있다.

2002년 ‘오아시스’로 베니스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던 이 감독은 현 정권 출범과 함께 문화부 장관으로 2년간 재직했었다.

2004년 퇴임 이후 언론과의 접촉을 거부하며 새 영화를 구상해왔고 ‘밀양’은 오는 9월 본격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忠武路最高的演技派演員全度妍和宋康昊準備與李滄東導演相遇

雖然未正式簽約,二人肯定性地研究著《綠洲》李導演準備的新作《密陽》(Secret Sunshine) (暫譯) 的演出。這是全度妍和宋康昊第一次合作的電影,也是李滄東導演缷任兩年的文化部長後四年來的新作品..., 片子預計九月開拍。因為"你是我的命運"而殿定女皇寶座的全度妍 ,加上因為怪物而被封為韓國最佳演員的宋康昊,若兩人確定接演,將會是韓國電影最受矚目的話題,且是聚集著電影圈的期待.....

FROM: 韓劇社區 http://www.kdocn.com/bbs/viewthread.php?tid=197773

相簿設定
標籤設定
相簿狀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