追蹤
♡ SeCreT SUnShIne♡ 全度妍 전도연
關於部落格
韓國影后全度妍的資訊部落!
  • 79715

    累積人氣

  • 0

    今日人氣

    0

    追蹤人氣

全度妍 7/1將參加抗議美國FIA大規模集會

이들을 비롯한 배우들과 영화 관계자들은 스크린쿼터제가 축소 시행되는 첫날인 7월1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모두 1만여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집회 '스크린쿼터 원상회복 및 한미 FTA 저지를 위한 문화제’를 연다.

또 한국영화 관계자들은 이날 모든 영화 촬영을 중단하고 집결한다. 이들의 영화 촬영 중단은 7월3일까지 이어진다.(뉴스엔 21일 오전 단독보도)
이날 집회에는 이들 스타들과 함께 가수 전인권과 노래패 꽃다지,‘폭소클럽’의 '블랑카' 정철규, 시인 도종환, 박재동 화백 등 많은 문화인들이 참여해 영화인들의 스크린쿼터 사수 의지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까지 서울 대학로에서 대규모 집회를 연 뒤에는 광화문 시민열린마당을 향해 가두 행진을 벌이고 30여분 동안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어 오후 8시부터 11시30분까지 문화제 행사를 갖는다.

한편 문화침략 저지 및 스크린쿼터 사수 영화인대책위는 19일 한국 영화인 지침을 발표했다.

이번 지침은 '모든 영화제작사는 7월1일부터 3일까지 영화 제작을 중단하고, 영화인들은 가족과 지인들을 대동해 집회에 참석한다'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News from : Yahoo! Korea


[簡略翻譯 By Kisha]

安聖基. 崔民植 . 全度妍 . 李準基等演員們和電影有關人員們這天韓國電影人將暫停所有的拍攝聚集於大學路,再一次的表明他們反對政府的縮減銀幕配額的立場.
來舉辦為了韓片配額政策制被縮小實施的第一天 , 時間在7月1日下午5點開始在首爾大學路歐洲七葉樹公園 , 預計將是會有1萬名參加者的大規模集會 , 舉行希望恢復銀幕配額和阻止為了韓-美FTA的文化祭的集會!

相簿設定
標籤設定
相簿狀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