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CreT SUnShIne♡ 全度妍 전도연

關於部落格
韓國影后全度妍的資訊部落!
  • 79681

    累積人氣

  • 0

    今日人氣

    0

    訂閱人氣

宋康昊 全度妍將主演李昌東執導的新作'密陽'

宋康昊飾演男主角鍾贊一角,全度妍則飾演女主角申愛一角,兩人第一次在大銀幕上合作.備受期待的李昌東導演的第四部作品'密陽'將在今年秋天開始拍攝,預計將於明年春天上映.

From: http://www.innolife.com

송강호-전도연 ‘은밀한 사랑 이야기’

톱스타 송강호와 전도연이 '은밀한 사랑'을 나눈다.

전 문화관광부 장관이었으며, 작가주의 감독 이창동의 4년만의 컴백작인 '시크릿 선샤인'(제작 파인하우스 필름)에 동반 캐스팅 된 것.

영화 '시크릿 선샤인'은 남편을 잃고 아들 '준'과 경남 밀양에 내려온 '신애'(전도연)와 그녀를 사모하는 카센터 사장 '종찬'(송강호)의 이야기. 부자 남편이 있는 듯 행세하던 '신애'가 아이를 유괴당한 후 겪는 방황을 통해 삶의 진정한 의미를 묻는다.

1997년 '초록 물고기'로 입봉한 이창동 감독은 1999년 '박하사탕', 2002년 '오아시스'를 통해 설경구 문소리라는 주옥같은 배우를 발굴했다. 또한 내놓는 작품마다 평단의 뜨거운 환영을 받은 가운데 '오아시스'를 통해 베니스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하며 한국 대표 감독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살인의 추억' '괴물' 등 최고의 흥행배우 송강호가 첫 멜로에 도전하고 설명이 필요 없는 '눈물의 여왕' 전도연이 연기 인생의 새 출발을 각오하고 나섰다니. 충무로의 거물 3인방을 하나의 스크린에 묶었다는 것만으로도벌써부터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크릿 선샤인'은 내년 봄 개봉 예정이다.

From: http://kr.yahoo.com

相簿設定
標籤設定
相簿狀態